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정보

산성역자이푸르지오 신흥2구역 분양 임박 시행사, 시공사, 주대위 협의완료

반응형

 

 좋은 소식을 들었어요.

 드디어 산성역 자이푸르지오 시행사인 LH, 주관 시공사인 GS건설 그리고 주민대표위원회가 지난주 금요일 극적인 타결을 하였다고 합니다.

 1000억이라는 금액을 모두 고급화 하기로 하였고 이제 박차를 가해 분양을 진행할 것 같습니다.

 

 이미 홍보관도 예전에 사라져 분양이 임박하였음을 알렸는데 협의가 잘 이루어지지 않아 계속 미뤄지는 상황이었어요.

 모델하우스도 다 지어진 것 같고 협의도 끝났으니 이제 입주자모집공고 띄우고 분양신고해서 일반분양을 하는일만 남았어요.

 

 고급화와 관련된 자재와 설비 등에 대한 가격얘기로 의견이 좁혀지지 않아 오래 걸려 수차례로 진행했던 협상이 타결되었다니 다행이네요.

 

 빠르면 6월말 늦어도 7월에는 분양을 하지 않을까 짐작해봅니다.